• 확인

    ※ 픽스토리는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입력하신 회원님의 정보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회사 및 단체의 경우 담당자 분의 정보를 넣어주세요

  • 이용약관

    [ 제1장 총칙 ]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디자인플러스와우(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회사가 서비스하는 모든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상기 1항의 공지 절차에 따라 공지,
    적용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의 준칙) 본 약관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의 취지, 서비스 안내 및 일반 관행에 따라서 해석 적용 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픽스토리는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인화 사이트의 명칭입니다. 컬러링 숲은 픽스토리 사이트 내 온라인 이미지 서비스 사이트의 명칭입니다. 우드아트몰은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레이저버닝 사이트의 명칭입니다.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란 본 이용 약관의 동의를 거쳐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ID를
    발급 받은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 제2장 계약당사자의 권리 및 의무사항 ]

    제 5조 (서비스 이용신청) 이용자는 사이트에서 제시한 약관에 동의함을 표시한 후 사이트에서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의 이메일을 사용하지 아니한
    회원에게는 일체의 권리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메일을 기준으로
    1인 1개의 아이디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등록정보가 허위 기재라고 판단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한 경우, 별도의 확인 절차를 거친 이후 이용허가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개인 정보 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결제 정보가 유출되어 남용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회원 정보의 유출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시 책임을 집니다. 회사는 별도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두며, 이는 관련 법령에 의거합니다. 단,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제 5조의 규정에 따라, 이용 신청 회원에 대하여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가. 타인의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등을 도용한 경우
    나.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다. 사이트의 운영 또는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라.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 등으로 이중 가입한 경우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바. 서비스의 이용을 통하여 제3자의 지적 또는 물질적 재산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사. 사이트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내용을 사이트의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한 경우
    아. 기타 사이트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만 14세 미만의 아동 및 미성년자의 경우 회사가 정하는 방침에 따라 회원 가입을 불허할 수 있으며, 허가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사이트의 서비스 변동 사항 및 기타 사항에 대해 전자우편 주소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회원과 관련된 사이트의 변동 사항이 발생할 경우
    회원 가입 시 명기한 전자우편주소로 상기 내용을 발송 또는 기타 방법을 사용하며, 전자우편주소 오기 및 미확인 등에 따른 피해에
    대하여 사이트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

    제 9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언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고 객관적이라고 인정될 경우 적절한 절차를 통해 이를 수용하여야 합니다.
    다만 내부적인 사정에 의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고, 빠른 시일 내에 적용되도록 합니다.
    회사는 개인 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항상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각별히 주의하여 노력하며, 상업적으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따라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의 요청을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제7조 2항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원 정보의 변경이 발생하면 즉시 그 내용을 회사에 통보 및
    수정하여야 하며, 지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의 저작권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회원의 책임입니다.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 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모든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제 4장 서비스 이용 ]

    제 17 조 (서비스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및 증설, 교체 등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를 정기 혹은 비정기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국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이용 폭주 및 기타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여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서비스 이용정책) 유효기간 만료로 인한 파일 삭제, 회원 과실에 의한 파일 손상 및 파일 삭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파일 저장 서비스(사진 보관함, 상품 보관함)에 저장된 이미지는 그 보관, 보존에 대해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19조 (회원 게시물의 이용)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저작권자에게 귀속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사이트의 사전 승인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등 기타 영리적인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게시물에 대한 이용권과
    서비스 내 게시권을 갖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한 게시물에 대해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 전시, 전송 배포 또는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구매 취소 및 환급)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이 품절 또는 장비의 사유로 서비스가 불가능 할 경우에는 즉각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보하고
    계약 해지 및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회원은 회사에서 청구한 내역에 이의가 있는 경우, 요금청구서(우편 혹은 전자우편)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에 전화 또는 서면으로 이의 신청을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접수한 이의 신청에 대한 확인 결과를
    이의 신청 접수 후 48시간 이내에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서비스의 이용 철회가 가능한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ㄱ.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하거나 사이트에서 제공한 내용과 상이한 경우
    ㄴ.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단 사용자의 귀책 사유에 의한 파손, 손상, 오염 등의 경우는 제외됨)
    ㄷ. 제공되는 서비스가 현저히 저조하여, 그 사용이 불가능 할 경우

    제 21조 (계약의 해지 및 이용 제한) 서비스 해지를 희망하는 회원은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회원의 해지 요청에 따라서 서비스가 해지 된 이후 회원 정보 및 데이터에 대한 소실 부분에 대해서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제 10조 회원의 의무를 위반할 경우 통보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자료 삭제 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손해배상 범위) 회사의 귀책 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원이 서비스 이용 불가 사실을 회사에 접수한 이후 12시간 이내에 서비스가 정상화 된 경우는 제외 합니다.
    손해 배상에는 회사 서비스 이용 계약이 체결 된 서비스에 한합니다.

    제 23조 (손해 배상의 청구) 회원은 손해 배상 청구 사유가 발생할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손해 배상 청구 사유, 금액,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6일 이내에 그 결과를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제 24조 (면책 및 분쟁해결) 회사는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책되며 손해 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전시, 사변, 천재지변 및 이에 준하는 비상상태 등 불가항력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회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정보 유출 및 회원 계정 도용
    - 회원의 고의, 과실 또는 서비스 미숙지 등으로 인한 이용 장애
    - 회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분쟁 및 손해가 발생한 경우
    - 계약 만료 또는 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회원 계정의 삭제 등으로 인해 발생한 경우
    - 무료로 제공되는 보조 기능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 지침 및 일반 관례에 준합니다.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이 재기될 경우 법적 소송은 회사 소재지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저희 (주)디자인플러스와우(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이하 '서비스')에서 회원 가입 시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트(이하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최적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이때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회원에게 보다 더 유용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2.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사이트는 최초 회원가입을 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장 필수적인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받는 정보는 회원의 실명확인을 위한 이름, 이메일, 우편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기타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기본 정보의
    기재를 요청하게 됩니다. 또한 향후 설문조사나 이벤트 시에 집단적인 통계분석을 위해서나 경품발송을 위한 목적으로도 개인정보 기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도 기입하신 정보는 해당서비스 제공이나 회원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회원이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회원에게 사전 동의를 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폐기 귀하가 픽스토리의 회원으로서 픽스토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으시는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는 픽스토리에서 계속 관리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되게 되며, 다음의 사항이 달성된 때는 파기됩니다.

    회원가입 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의 만료된 때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단,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다만, 위의 사항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를 받겠습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 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 발생시 복구와 피해자 보호 등을 위해 회원의 아이디(ID), 성명,
    이메일은 해지한 날로부터 최대 3개월 동안은 임시로 보관할 수 있으며, 이후에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완전히 삭제됨을 명시합니다.

    4. 정보의 제공 및 공유 원칙적으로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로 유출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이 공개에 동의한 경우 또는 사이트의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배하는 사람이나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법적인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사람 등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제공 또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에게 비즈니스 파트너가 어디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무엇인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타 통계처리,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만 정보가 제공 됩니다.

    5.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쿠키(cookie)란 인터넷 웹페이지와 자신의 컴퓨터 사이에서 통신을 매개해주는 정보로 사이트 서버에 회원님에 관한 정보를 사용자
    컴퓨터에 저장하도록 허용하는 장치로 사용됩니다.
    사이트에서는 이러한 쿠키(cookie)를 이용하여 회원님의 브라우저 형식이나 서비스 이용 형태를 얻게 되며, 이러한 쿠키 정보를
    바탕으로 회원에게 유용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하게 됩니다.

    6.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제도적 관리 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의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알려주어서는 안되며, 그 관리와 유지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또한 작업을 마치신 후에는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특히 다른 사람과
    공동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일 경우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7.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관리 (열람, 정정, 삭제 등) 에 관한 사항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나 수정을 원하실 경우 해지 및 탈퇴는 "마이페이지>탈퇴", 개인정보 수정은 "마이페이지>회원정보" 메뉴에서 직접 탈퇴 및 해지 그리고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 아이디(ID), 이메일은 어떠한 경우에도 변경이 불가능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 해지와 함께 서비스 탈퇴를 한 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불만이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에게 메일(privacy@pixstory.co.kr) 또는 전화(02-2265-5644)로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8. 어린이 정보 보호에 관한 정책 만14세 미만의 어린이는 자신의 정보를 함부로 제공해서는 안되며, 필요 시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사이트는 만14세 미만의 어린이의 정보를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만14세 미만 어린이의 법정대리인(부모)은
    어린이의 동의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청할 시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개인정보 침해 사항의 신고 사이트 이용 중 개인정보의 유출 가능성 등 정보주체의 권익이 침해 될 우려가 있는 사실을 발견하였을 경우는
    다음의 연락처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의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8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이 름 : 정동혁 소 속 : (주)디자인플러스와우 전 화 : 02-2265-5644 팩 스 : 02-2265-8722 이메일 : privacy@pixstory.co.kr